GAME DONGA

SCEK, PS2용 '슈퍼로봇대전 Z' 5일간 예약판매 돌입

조학동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 이하 SCEK)는 RPG 게임의 정석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 하고 있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최신작 '슈퍼로봇대전Z'를 2008년 9월26일 발매하고 이에 앞서 발매기념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슈퍼로봇대전Z'는 화려한 전투 애니메이션과 다양하고 새로운 시스템과 기능이 추가된 것이 특징. 시스템적인 측면의 가장 큰 변화는 '제 3차 슈퍼로봇대전 α'의 소대 시스템과 '슈퍼로봇대전 OG'의 트윈 배틀 시스템이 결합한 새로운 전투 시스템 '트라이 배틀'을 채택했다는 점이다. 게이머는 인터미션에서 최대 3개의 기체로 소대를 이룰 수 있으며 기호에 맞게 자유자재로 소대를 편성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타이틀에서는 편성된 모든 소대가 한 화면에 나타나 부대 편성 상황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이 게임의 예약 판매는 오늘부터 9월24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예약특전으로 제작된 '슈퍼로봇대전Z」Premium Z Disc'를 한국에서 초회 한정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DVD에는 'Z」오프닝 무비 5.1ch Ver'을 시작으로 슈퍼로봇 개발현장을 최초로 공개한 '개발현장 잠입 리포트', 4월 19일 일본에서 개최된 '슈퍼로봇 감사제 2008'의 하이라이트와 행사에 출연한 출연자들의 메시지, TV_ CM, PV 등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이 수록되어 있다.

이 예약판의 가격은 6만5천원이며, 플레이 가능인원은 1인, 이용가능 연령은 12세 이상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