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던전 크레파스', 프리 오픈 시작

YNK코리아(대표 장인우)는 YNK캐주얼(대표 윤영석)에서 개발한 비행 슈팅 온라인 게임 '카드던전 크레파스'의 프리 오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리 오픈 서비스는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크래시다운' 시스템 등 기존보다 슈팅과 배틀 요소를 더욱 강화시켰다.

특히 '크래시다운' 시스템은 상대방과의 몸싸움을 하거나 체이스 미사일을 사용해 1등을 격추 시키면 카드 획득량이나 점수를 더 얻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를 잘 활용하면 역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YNK코리아는 '크래시다운'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오는 10월 12일까지 매주 '크래시다운' 랭킹 5위까지를 선정,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고 이벤트 종료 시 최종 1등에게는 닌텐도 Wii를 지급할 예정이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새롭게 공개한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다양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게임 곳곳에서 잔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자리잡도록 특색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YNK코리아는 프리 오픈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0월 13일까지 연속 9판 게임 진행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네이버 검색창에 '크레파스'를 검색한 게이머 중 33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친구를 초대해 함께 9판의 게임을 즐기면 게임머니와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어를 증정하는 '3X3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카드던전 크레파스' 홈페이지(www.craypa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