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온라인 게임 개발 비화 홈페이지로 만나세요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는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비행 슈팅 온라인 게임 '히어로즈인더스카이'(이하 HIS)의 홈페이지에 게임 개발에 관련된 비화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모든 정보가 기밀로 유지된다는 'HIS 블랙박스'라는 이름의 웹 콘텐츠가 오픈되며 그간 게이머들이 궁금해 했던 개발 진행 상황과 신규 미션과 스크린샷이 공개된다.

'HIS 블랙박스'에는 1차 세계대전 종결부터 2차 세계대전 종결까지의 스토리를 공개하고 있다. 현재 1차 세계대전이 종결되며, 세계 대공황이 초래된 배경, 국가 간의 전쟁까지 3편의 스토리가 연재되었으며, 매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2차 세계대전의 명전투였던 신규 미션과 다양한 전투기 스크린샷이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미국과 일본의 주도권을 결정하게 했던 미드웨이해전과 쿠르스크전 등의 공개와 실제 2차 세계대전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기종의 전투기 스크린샷은 마니아 유저 층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IS' 홈페이지(hi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