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2K'시리즈 최신작 'NBA2K9', PC용으로 출시되나?

NBA 농구를 주제로 한 인기 스포츠 게임 'NBA2K' 시리즈의 최신작 'NBA2K9'이 Xbox360, PS3, PS2에 이어 PC용으로 발매가 된다는 루머가 돌면서 사실 여부에 게이머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NBA2K9'은 EA스포츠와 더불어 스포츠 게임을 양분하다시피 하는 2K스포츠를 대표하는 게임 중 하나인 'NBA2K'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사실적인 움직임과 실제 농구의 전술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 등으로 발매 전부터 게이머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

---|---

PC용 'NBA2K9'에 대한 루머는 'NBA2K9'의 이벤트 페이지가 최초 공개되면서 시작됐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PC용 로고가 있었지만, 반대로 2K스포츠의 소개 페이지나 홍보 동영상 등에서는 PC용 로고가 빠져있었기 때문.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PC용 로고는 개발사의 실수 정도로 판단, PC용 'NBA2K9'의 발매가 없다고 판단했다.

그러나, 최근 해외 웹진에 PC용 'NBA2K9'이 10월20일에 발매된다는 정보와 스크린샷이 공개되고 게임스탑이나 EB게임즈와 같은 게임 쇼핑몰에서 $19.99의 가격으로 예약을 받기 시작하자, 다시 PC용 'NBA2K9'의 발매 루머가 수면 위로 급부상했다.

이에 게이머들은 PC용 'NBA2K9'의 발매를 기정 사실화 하며 환영하는 쪽과, 아직 공식 발표가 나지 않았으니 두고 보자는 쪽으로 나뉘어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논쟁을 꾸준히 벌이고 있다.

현재 2K스포츠나 모회사인 테이크투인터렉티브는 PC용 'NBA2K9'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고 있으며, 2K스포츠의 홈페이지 역시 정보에 변화가 없어 PC용 'NBA2K9'에 대한 게이머들의 궁금증은 갈수록 증폭되고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