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리아, IT 환경 개선을 위한 신제품 대거 출시

델의 한국법인 델 인터내셔널(대표 김인교, 이하 델코리아)은 가상화 기능을 강화시킨 이퀄로직 스토리지 PS5500E와 파워에지 블레이드 서버 R805, R905를 금일(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된 델 이퀄로직 스토리지 PS5500E는 기존 PS5000E에 기능이 강화된 제품으로 4U 어레이의 경우, 최대 48테라바이트(TB)의 용량 저장이 가능해 집적도를 두 배 이상 향상시켜주며, PS5000E보다 3배 이상 용량이 증가된 스토리지 제품이다.

또한 델 파워에지 R805는 2소켓 블레이드 서버로 HP와 IBM의 4소켓 서버와 동일한 DIMM 슬롯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시트릭스 젠서버(Citrix XenServer), VM웨어, 마이크로 하이퍼-V(Microsoft Hyper-V) 등의 다양한 솔루션 선택이 가능한 제품으로 가상화 환경에 최적인 플랫폼을 자랑한다.

델 파워에지 R905는 4소켓 블레이드 서버의 가상화 성능을 강화시킨 제품으로 블레이드 서버 중 최초로 11개의 타일과 66개의 가상머신(Virtual Machine, VM)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델코리아의 서버 부문 조동규 차장은 "차세대 정보기술의 핵심이 될 가상화 기능을 강화시킨 고성능 서버로 데이터 증가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며 "가상화 기술 도입을 시작하는 기업을 위한 이상적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