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네트워크, 개천절 맞이해 인기 액션 영화 대거 방영


카툰네트워크는 오는 10월3일 개천절을 맞이해 국내 및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은 인기 액션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릴레이로 3편 연속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릴레이 3편은 인기 애니메이션 '벤10' 시리즈를 실사 영화로 만든 '벤10 : 과거로의 질주'를 시작으로 '벤10: 옴니트릭 스의 위기' 그리고 '트랜스포머 Animated: 트랜스포머의 등장'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중 '벤10 : 과거로의 질주'는 각기 다른 초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로 변신시켜주는 옴니트릭스를 손에 놓게 된 열 살 소년 벤이 겪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시리즈 '벤10'을 기반으로 제작된 실사 영화다.

여름방학 동안 옴니트릭스로 외계인 악당에 맞서 싸우고 학교로 돌아온 벤은 평범한 학교생활에 적응하지 못하던 중 그웬이 찍은 사진에 며칠 전 자신이 파이어로 변신해 물리쳤던 외계인이 찍혀 있는 걸 발견한다.

맥스는 벤에게 그가 악당 '이언'이라는 것과 함께 악당들의 시간 이동을 도와주는 '아마겟돈의 손'을 찾아내 종족을 불러 지구를 지배하려 한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벤 일행은 외계인 사냥꾼인 배관공들과 힘을 합쳐 지하기지에 있는 아마겟돈의 손을 뺏으려 급습한 이언과 대결을 벌인다.

영화 방영 시간은 '벤10 : 과거로의 질주'가 9시에, '벤10 : 옴니트릭스의 위기'가 10시20분, 그리고 11시50분에 '트랜스포머 Animated: 트랜스포머의 등장' 순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www.cartoonnetwork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