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슈팅게임 라이덴4, 10월2일 한일 동시발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Xbox360용 정통 슈팅게임 '라이덴4'를 10월 2일, 일본과 동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라이덴은 90년대 초 아케이드용으로 등장해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하며 슈팅 장르를 대표하는 타이틀로 자리매김한 게임으로, 이번에 발매되는 최신작은 Xbox360 독점으로 발매되며 오리지널 스테이지 등 각종 요소들이 추가됐다.


Xbox360의 추가 요소로는, 새롭게 추가된 2개의 가정용 오리지널 스테이지와, 전세계 게이머들과 경쟁할 수 있는 인터넷 랭킹 기능, 그리고 고수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리플레이 공개기능',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3D 모델링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모드 등이 있으며, 다양한 오리지널 요소들도 추가되어 있다.

한편, XboxLive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테마, 게이머 아이콘 등의 콘텐츠가 공개되었으며, 초대 라이덴의 기체로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라이덴 Mk-2와 시리즈 전통의 도우미 캐릭터로 전혀 다른 플레이 스타일의 페어리를 다운로드 콘텐츠로 이용할 수 있다.

라이덴4는 게임매장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raiden.mossjp.co.jp/raiden4/x360) 또는 CFK 홈페이지(www.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