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툼레이더 언더월드', Xbox360에만 다운로드 콘텐츠 추가

'툼레이더 언더월드'는 Xbox360용만 독점 다운로드 콘텐츠가 제공 될지도 모른다는 루머에 에이도스가 직접 입을 열었다.

에이도스는 금일(한국 시간으로 7일),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항간에 나온 루머에 대해 "'툼레이더 언더월드'의 다운로드 콘텐츠는 Xbox360용으로만 제공되고, PS3에는 나올 예정이 없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는 그동안 PS3에 다운로드 콘텐츠가 나오지 않을 것이라는 루머를 그대로 인정한 부분이다. 이를 본 해외 커뮤니티에서는 '툼레이더 언더월드' PS3용을 기다린 게이머들의 '실망스럽다'는 게시물이 올라오고 있는 상태다.

게이머들이 실망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이번에 추가될 2개의 독점 다운로드 콘텐츠가 6시간 이상 플레이 가능한 에피소드라는 점. 한 개의 에피소드는 '툼레이더 언더월드 스토리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일반 게임에서는 등장하지 않는 신규 적과 새로운 탐사 지형이 나올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한다. 이는 지금 공개할 수 있는 내용은 아니지만, 에이도스 측에 따르면 매우 신선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고, 이것 때문에 게임 자체의 재미도 많이 상승하게 될 것이라는 입장을 보였다.

Xbox360 독점 다운로드 콘텐츠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공개되며, 신 캐릭터 플레이어블의 경우 2009년으로 예정돼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