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러브비트 오픈베타 9일부터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 중인 '러브비트'에서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지난 8월21일부터 프리 오픈베타를 진행한 러브비트는 프리 오픈베타가 종료되는 금일 저녁 6시부터 오픈베타를 실시할 예정이며, 기간 중 달인미션2를 비롯하여 매주 최신 음악, 신상 아이템 등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오픈베타에서 선보이는 달인미션2는 달인과의 미팅을 콘셉으로 하고 있다. 여성 게이머의 경우 달인과 커플이 되어야 미션을 완료할 수 있고, 남성 게이머의 경우 미모의 NPC(Non Playable Character)를 사이에 두고 달인과 대결을 펼쳐서 이겨야 미션을 완료할 수 있으며,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머니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오픈베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친구추천 이벤트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플레이엔씨 회원 가입 후 생성되는 '나의 러브비트 파티 URL'을 친구에게 보낸 후 상대방이 내 URL을 통해 신규 가입하여 레벨2를 달성하게 되면 러브비트 캐시 아이템을 살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PC방 이벤트 역시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게토골드(PC방 관리프로그램) PC방에서 플레이엔씨에 신규 가입하고 러브비트 레벨2 달성 시 PC방 2시간 무료이용권 또는 러브비트 캐시 아이템을 살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팸배틀 이벤트는 친한 게이머들과 함께 4인조로 팀을 이루어 팸(fam: family의 줄임말)을 결성 후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을 하면, 온라인 예선, 본선 대결 후 오는 11월16일 지스타 2008 행사장에서 준결승-결승 대결을 펼치게 된다. 수상팀은 총 5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된다.

GM 킹카가 쏜다 이벤트는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저녁 8~9시 사이에 접속한 유저 중 5명씩 GM이 랜덤으로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증정한다. 이외에도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글 콘셉 의상 등의 '한글날 특집 신상 아이템'을 업데이트래서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러브비트 오픈베타는 플레이엔씨 계정을 가진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러브비트 홈페이지(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