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한글날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캐주얼 레이싱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서 한글날을 기념해 이벤트 및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게임 접속과 함께 '태극기 핸드봉'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캐릭터가 손에 드는 형태의 아이템으로 착용시 게임 포인트(RP) 10%상향 제공의 기능도 갖고 있다.

다음으로 오는 10월 29일까지 '한글 패키지'가 한정 판매된다. 한글 패키지에는 한글 풍선, 한글 전자파밴드, 한글 핸드봉 등이 포함된다.

각 아이템들은 미사일 아이템, 우주선 아이템 등에 대한 방어 기능을 갖는 것은 물론, 한글 자음 'ㄱ'과 'ㄴ', 'ㅎ' 등을 본뜬 모양으로 디자인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트라이더'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팀장은 "자랑스러운 우리의 글, 한글의 제 562번째 생일, 한글날을 맞아 게이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내용을 준비했다"며 "접속 이벤트 및 신규 아이템 등을 통해서 많은 게이머들이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재미도 키울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한글나라 관련 콘텐츠 외에도 배틀 모드에서 상대팀에 보다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배찌 필살기' 아이템도 1종 추가됐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