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크로니클', 10월 한 달 간 '주말 플레이 이벤트' 개최

그라비티(대표 강윤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에밀크로니클온라인'(이하 에코)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10월 한 달 간 '주말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주말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에코' 게이머 중 25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매주 토, 일 오후 8시~오후 10시에 1시간 이상 플레이를 하면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한 게이머들은 토요일에는 수행의 증표 1개, 헤어 컬러 염색 박스 1개를, 일요일에는 두근두근 상자 1개, 실버 메달 1개 등 주말마다 보너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계정 당 1캐릭터만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시간 내 1시간 이상 접속해도 캐릭터 레벨이 25레벨 미만일 경우 이벤트 상품을 받으실 수 없다.

김준 '에코' 팀장은 "주말에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혜택을 주기 위한 이벤트로 기획됐다"라며, "특정 시간에 진행되는 만큼 게이머가 기회를 잘 활용해 '에코'도 즐기고 아이템도 얻는 찬스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코' 홈페이지(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