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2, 16일부터 클로즈베타 전격 돌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에서 개발한 카르마온라인의 후속작 '카르마2'의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10월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지난달 4일 CBT 사이트를 오픈한 '카르마2'는 16일 오후 2시부터 클로즈베타를 시작한다. 클로즈베타는 2만명의 테스터 당첨자 및 테스트 PC방 접속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카르마2는 이번 클로즈베타에 오픈 베타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강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클로즈베타 이후 추가할 예정이었던 팩토리 맵과 플라자 맵이 포함됐고, TPS뷰가 탑재된 독특한 3인칭 시점을 적용하는 등 게임요소를 강화했다. 또한, 카르마온라인이 지녔던 독특한 이동방식이었던 '대각선 달리기'를 계승하고, 상대방의 공격을 회피하는데 유용한 기술인 '덕킹'과 특정동작에 의해 일정시간동안 에임이 모이는 '골든 크로스' 등 특수컨트롤을 적용됐다.

열혈 테스터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전투일지를 작성하라!'라는 명칭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클로즈베타 사이트 커뮤니티 메뉴 내에 마련된 전투일지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등록된 게시물 중 추첨을 통해 마루이권총, 카르마2 티셔츠, 카르마2 USB 메모리 등의 상품을 선정된 테스터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내용은 공지사항을 통해 23일 확인할 수 있다.

테스터 모집에 당첨되지 않아 이번 클로즈베타에 참여하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전국 100곳의 '카르마2 테스트 PC방'을 이용할 경우 해당 PC방에서는 별도의 테스터 신청 절차 없이 '카르마2' CBT 사이트에 회원가입만 되어 있으면 누구든지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클로즈베타 기간 중 '카르마2 테스트 PC방'에서 클로즈베타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GJ지나 카르마2 CBT 현장을 가다!'의 현장 프로모션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오는 18일 오후 3시부터 서울 이수역에 위치한 하이넷 PC방 현장에서 FPS 전문 게임자키 지나의 진행 속에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카르마2 티셔츠 및 카르마2 USB 메모리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플레이플닷컴의 방송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드래곤플라이의 박정필 본부장은 "오랜 시간동안 카르마2 CBT를 학수고대하며 기다려 주신 게이머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초심의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해 클로즈베타를 준비했다"며 "최고의 퀄리티로 중무장한 카르마2가 내딛는 첫 걸음에 테스터들이 많은 참여와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카르마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arma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