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디자인, 신제품 '이노S' 시리즈 25일 출시

이노디자인(대표 김영세)과 디지털 디자인 브랜드 이노를 마케팅 유통하는 이노GDN(대표 김영세)이 커버와 제품 일체형 MP3 플레이어 '이노S' 시리즈를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이노S' 시리즈는 제품 표면이 고무로 만들어진 색다르고 재미있는 형태의 MP3 플레이어로, S1과 S2 두 모델로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Step Up, Speed Up, Style Up 이라는 세 가지 컨셉을 통해 고무 커버와 제품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미끄러지지 않는 소프트한 그립감과 실시간 운동 칼로리 계산 및 통계, 만보 계 등 피트니스(Fitness) 기능(S1만 탑재), 손 안의 사진앨범 및 텍스트 뷰어 등의 기능을 담았다.

김영세 대표는 "이번 '이노S' 시리즈는 컬러, 버튼 디자인, 제품명, 기능 등 조그만 성능과 요소 하나까지 재미와 즐거운 느낌을 가득 담은 제품"이라며, "고객들이 '이노S' 시리즈를 통해 음악뿐 아니라 기분까지 좋아지는 느낌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노S' 시리즈는 S1이 69,000원, S2가 108,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