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 아틀란티카 대만 수출 계약 체결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대만의 퍼블리셔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아틀탄티카에 대한 수출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대만 진출에 나선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아틀란티카는 '임진록', '거상', '군주온라인' 등의 작품들을 개발한 김태곤PD의 작품으로 현실세계를 그대로 옮긴 세계관과 턴방식 전략전투의 게임성을 가진 게임이다.

감마니아 대표 알버트 류는 "아틀란티카는 기존의 MMORPG에서 느끼지 못하는 게임성으로 대만 게이머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확신한다"며 "턴방식 전략전투라는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게임성으로 짜릿하면서도 숨 막히는 두뇌 싸움의 절정을 맛보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엔도어즈 조성원 대표는 "다양한 게임들의 성공적인 서비스 경험으로 다져진 감마니아를 통해 아틀란티카를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며 "다년간의 서비스 노하우와 경험을 겸비한 감마니아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대만 시장에서 성공을 이루어 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감마니아는 리니지,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등 다양한 국내 게임들을 서비스하고 있는 대만의 게임 퍼블리셔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