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온라인', '가을맞이 캠퍼스 축제' 이벤트 실시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란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캠퍼스 축제' 이벤트를 금일(22일)부터 오는 11월2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입생이라 행복해요!!'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들에게 신입생 선물상자, 펫 체력회복 스킬문서, 직전귀환카드 등의 선물이 증정되고, 지정 레벨 달성시 게임 캐시도 지급된다.

다음으로 '캠퍼스 한정판매 대축제' 이벤트에서는 라이더슈트, 모범생 교복, 화이트자켓 등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구입할 수 있는 복장 아이템을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부터 11월5일까지 '압류계정 특별사면 이벤트'와 '캐릭터명 변경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민커뮤니케이션의 김병욱 PM은 "이번 '가을 캠퍼스 축제' 이벤트는 '란온라인'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을 위한 축제"라며 "앞으로도 게이머와 함께 만들어가는 즐거운 온라인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란온라인' 홈페이지(www.ra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