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09', 새롭게 추가된 기능 공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자사의 인기 타이틀 'WWE 스맥다운 대 로우'의 최신작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09'의 추가 및 보강된 신기능 정보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정보는 실제 레슬러 중 한 명을 선택해 챔피언십 타이틀 벨트에 도전하는 '커리어 모드'와 특정 부분을 실제 방송처럼 편집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릴' 등 2가지다.

먼저 '커리어 모드'는 기존 시리즈에 매번 나온 싱글 플레이 모드로, WWE에 있는 다양한 챔피언십은 물론 다양한 주변 환경 개선 및 인간관계 등 실제 WWE에 등장하는 다양한 드라마는 직접 재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디바와 숨겨진 슈퍼스타까지 '커리어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지난 시즌보다 더 많은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하이라이트 릴'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게임에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은 독특한 기능으로, 자신이 참여했던 경기 과정을 녹화하고, 다양한 편집 기능을 통해 게이머가 원하는 최상의 연출을 할 수 있다. 특히 실제 WWE를 보는 것처럼 영상을 편집하고 다양한 추가 문구, 이미지를 넣을 수 있도록 해 마니아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 기능은 Xbox 라이브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업로드, 타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HQ코리아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