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무쌍2', 12월18일 출시, 한국 출시는 미정

반다이남코와 코에이의 합작품으로 유명한 액션 게임 '건담무쌍'의 후속작 '건담무쌍2'가 12월18일 일본 내 발매된다.

'건담무쌍2'는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주요 기체들을 등장, 코에이의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 스타일의 액션으로 표현한 게임으로, 원작의 주요 스토리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점, 원작에서는 볼 수 없던 색다른 스타일의 가상 스토리 라인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건담무쌍2'에는 그동안 게이머들이 등장 요청을 했던 '사야의 역습' 편의 뉴건담과 사자비, '기동전사 건담시드 데스티니'의 스트라이크 프리덤, 데스티니 건담, 저스티스 건담, 그리고 일반 모빌슈츠에 몇 배에 달하는 모빌아머 사이코 건담, 빅잠 등도 등장한다.

또한 전작보다 약 4배 이상 상승한 볼륨과 기체,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했던 성우들이 대거 참여해 원작 마니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건담무쌍2'의 국내 정식 발매는 확정돼 있지만, 현재까지 날짜와 트래저 박스 출시 여부는 미정인 상태. 현재까지는 12월 하순이 가장 유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