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런던, 할로윈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헬게이트:런던'에서 오는 3일까지 할로윈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할로윈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불타는 호박 투구' '재앙의 데스마스크' 등 4종의 투구 아이템과 8가지의 소모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각 소모성 아이템은 할로윈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사탕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헬게이트:런던'의 개발 재개를 발표한 미국 스튜디오의 개발팀이 게이머들에게 보내는 카드도 준비했다. 카드에는 현지 개발팀이 구성된 이후 첫 선을 보이는 신규 콘텐츠가 할로윈 기념 아이템이 되었다며, 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기대를 보이고, 또 향후 더 많은 업데이트를 위한 개발이 한창 진행 중이라는 내용도 담겨있다. 카드는 헬게이트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현재 '헬게이트:피드백 시즌1'의 두번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12월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헬게이트: 고유무기!'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가장 인기가 좋은 게임 내 아이템인 '전투요원용 리의 광선창'과 '암흑술사용 사악한 촉수' 등 24개의 고유 무기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헬게이트:런던' 홈페이지 (hg.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