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고전 게임 '열혈신기록' 모바일로 출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고전 게임으로 게이머들에게 잘 알려진 '열혈고교' 시리즈 중 코믹 액션 스포츠를 표방한 게임 '열혈신기록'을 금일(30일) 국내 3개 이동통신사 SK텔레콤과 KTF, LG텔레콤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액션 게임 '열혈고교'는 1986년 아케이드 버전인 '열혈경파 쿠니오군'을 시작으로 '열혈고교 피구' '열혈고교 축구' '열혈고교 신기록' 등 다수의 작품을 선보였으며, 아케이드버전, 패미콤, 게임보이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됐다.

이중 높은 인기를 구사한 '열혈신기록' 게임을 모바일로 이식한 '열혈신기록' 모바일 게임은 '열혈고교' 시리즈 중 1992년 패미콤으로 발매된 '깜짝 열혈 신기록! ~머나먼 금메달'의 모바일 버전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좌충우돌 명랑운동회를 벌이는 학원 코믹 스포츠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 속에는 400M허들, 건물넘기, 해머골프, 수영배틀로얄, 엉망진창 유도 등 총5종목 스포츠 경기를 리그전으로 진행하며, 5개의 팀 중 하나의 팀을 선택하여 자신의 팀을 승리로 이끄는 것이 최종 우승 목표이다.

윈디소프트의 모바일 사업팀 김지은 팀장은 "아케이드 시장을 풍미한 '열혈고교' 시리즈의 학원 코믹 스포츠 원조 게임인 '열혈신기록'은 패미콤 버전을 그대로 이식해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모바일만의 특징을 살렸다. 어린 시절 추억을 되살리며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내 손안의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윈디모바일 홈페이지 (www.windy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경로는 아래와 같다.

SKT : NATE>게임Zone>장르별게임보기>아케이드>열혈신기록

KTF : 멀티팩>게임>슈팅/액션/아케이드>아케이드>열혈신기록

LGT : ez-i>다운로드게임>아케이드>액션게임>열혈신기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