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술사TCG',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기념 이벤트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연금술사TCG'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한 '먼저 고수가 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연금술사TCG'는 트레이딩 카드를 통해 소환하는 소환수와 마법을 이용한 플래시 기반 게임으로,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어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10월30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해서 1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선구자의 팔찌' 아이템이, 1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마나크래프트 카드' 1장이 각각 지급되며, 연금술 숙련도를 70이상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할 때 연금술 숙련도를 70에서 시작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이사는 "'연금술사TCG'는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싱글 RPG와 전략적인 TCG 요소가 결합된 독특한 시스템을 적용,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연금술사TCG' 홈페이지 (game2.netmarble.net/alchemi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