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기어 온라인 전세계 가입자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온라인 게임 '메탈기어 온라인'의 전세계 가입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메탈기어 온라인'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개발자 코지마 히데오가 개발한 '메탈기어 솔리드4'의 세계관과 조작성을 그대로 가져와 만든 플레이스테이션3용 온라인 게임.

최대 16명의 게이머들이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대전 결과에 따라 획득한 포인트(리워드)로 캐릭터의 장비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25일부터 12월 9일까지 전세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해당 기간 동안 메탈 기어 온라인을 플레이한 경험이 있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1만 리워드를, 추첨을 통해 북미, 유럽, 일본 각 지역마다 10명씩 10만 리워드를 증정한다. 아시아 및 한국 지역 사용자들은 사용하는 게임 버전에 따라 북미 및 일본 중 한쪽 추첨에 자동으로 들어간다.

이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 한국지점 홈페이지(www.konami- korea.kr/news/news_081104.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