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온라인', 게이머가 직접 만든 아이템 공모전 개최

그라비티(대표 강윤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에밀크로니클온라인'(이하 에코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게이머들이 직접 아이템을 제작, 응모하는 크리에이티브 아이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2월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코온라인'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방식은 자신이 좋아하는 또는 게임 속에서 봤으면 하는 아이템을 글이나, 그림 등으로 표현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된 아이템 중 선정된 아이템은 향후 아이템 개발에 사용되며, 해당 작품의 게이머에게는 관련 아이템을 우선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내달 3일까지 응모된 작품 중 최종 8작품을 선정해 대상 1명에게는 '글로리어스 망토'를, 금상 2명은 게이머가 원하는 타입의 '캐티 부스터 파파'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굿 아이디어상 5명에게는 '보스 스템프 세트'가 주어진다. 최종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코온라인' 홈페이지(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