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입대동기 홍진호, 차재욱 입대전 '라이브홍쑈' 출연

곧 군대에서 한솥밥을 먹게 될 프로게이머 홍진호(KTF)와 차재욱(온게임넷)이 군입대전 게임 토크쇼에 함께 출연, 호흡을 맞춘다.

홍진호와 차재욱은 지난 9월 공군 모집에 지원해 오는 11월24일 입대를 앞두고 있는 군입대 동기로, 앞으로 두 선수는 프로게임단 '공군 에이스'에서 함께 한솥밥을 먹게 된다.

오는 12일 생방송되는 '라이브홍쑈' 마지막 회에서는 입대 동기로 더욱 가까워질 두 게이머가 미리 서로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유쾌하고 솔직한 토크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올드게이머로서 아직까지 많은 e스포츠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호, 차재욱의 진솔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며 직접 배틀넷에 접속해 시청자 및 게이머와 실시간으로 대결도 펼칠 예정이다.

라이브홍쑈는 '폭풍저그' 홍진호가 첫 메인 MC로 나선 게임 토크쇼로 진행자 및 게스트가 직접 스타크래프트 배틀넷에 접속해 시청자들과 함께 대결을 펼치며, e스포츠계의 다양한 이슈에 대해 토크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홍진호, 차재욱과 함께하는 '라이브홍쑈' 마지막 회는 오는 12일 오후 6시30분, 온게임넷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