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PC용 '마이심즈' 21일 출시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심즈 시리즈의 새로운 타이틀, PC용 '마이심즈'를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마이 심즈'는 세계적으로 1억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심즈 시리즈의 새로운 게임으로, 기존의 심즈 시리즈가 가지고 있던 샌드박스 형식의 게임형태는 그대로 살리면서도 귀여운 심의 이미지와 다양한 스토리 전개를 추가한 게임이다.

마이 심즈에서 플레이어가 만든 심은 자신만의 행동과 말투, 표정을 가지고 있어 심의 얼굴을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심의 다양한 모습을 경험할 수 있으며, 자신의 마을에서 각종 아이템을 채집하여 친구에게 선물을 하거나 직접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상에서 최대8명까지 함께 만나 채팅을 하고, 자신의 아이템을 교환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의 심은 다른 심의 정원으로 놀러가거나 반대로 친구들을 초대하여 자신의 마을을 소개해 줄 수 있으며, 온라인 정원 상에서 만나 게임상에서 일반적으로 획득할 수 없는 정수(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요소)나 직접 제작한 아이템을 공유할 수도 있다.

'마이심즈'의 가격은 3만9000원이며, 오는 20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예약판매 기간동안 '마이 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이 심즈' 메모지와 캐릭터 펜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