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2차 알파 테스트 실시

이야인터렉티브는 자사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이리스 온라인'의 2차 알파 베타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리스 온라인'은 인간/정령/수인 세 종족으로 이뤄진 판타지 세계관에 타로카드를 접목시킨 게임. 타로카드를 타로점 뿐만 아니라 캐릭터에 장착시켜, 특별한 능력을 갖게 하거나 무기/방어구 등에 힘을 불어 넣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카드에 몬스터를 봉인하거나 봉인된 몬스터로 일정시간 변신하는 것도 가능하며, 다양한 형태의 PvP 시스템 및 특별한 테마를 가진 인스턴트 던전, 전 서버의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월드 퀘스트 등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터 모집의 인원은 9999명이며, 2차 알파 테스트는 11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야인터렉티브 유태관PM은 "지난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성공적으로 완료된 1차 알파 테스트를 통해 전투 스피드와 경쾌함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 며 "이번에 실시되는 2차 알파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안정성 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아이리스 온라인'의 2차 알파테스트 신청 및 일정은 홈페이지(iris.eyainterac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