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스토리와 캐릭터 추가', 리니지 테스트 서버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에서 시즌3(에피소드 1: Crack of Time 시간의 균열) 테스트 서버를 오픈 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BI도 새롭게 단장하는 리니지 시즌3는 시간의 균열로 인한 새로운 세계의 등장을 그린 스토리로 그 동안 리니지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테마 던전이 등장하며, 사전 동영상으로 공개한 2개의 캐릭터 '환술사', '용기사'가 새롭게 추가된다. 신캐릭터는 2003년 8월에 추가된 다크엘프 이후 5년 만에 새롭게 추가 되는 캐릭터이다.

용기사는 독특한 체계를 가진 독자적인 용기사 마법, 각성을 통한 변신, 전용 무기인 체인 소드 등 기존의 캐릭터와는 차별화 되어있고, 환술사는 마법을 주로 사용하는 클래스지만, 기존의 마법체계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마법들로 채워져 있다. 특히 강력한 버프를 제공하는 마법과 아군, 적군에게 각각 다른 효과를 주는 마법은 환술사 마법만의 묘미라 할 수 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리니지 시즌3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lineage.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