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크로니클', 오즈로 오면 다양한 선물이 생긴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오즈크로니클'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오즈로 오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진행되는 '오즈로 오라!' 이벤트는 잠시 '오즈크로니클'을 떠났던 게이머들이 게임의 새로운 재미와 여러 가지 혜택을 주기 위해서 기획됐다.

먼저, 11월20일 점검 전에 '오즈크로니클'에 캐릭터를 만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레벨에 따라 차등적으로 스킬 포인트를 제공하며, 게임 중에 보물 상자를 클릭하면 신규 이동수단 해크니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보물 상자는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1개씩 매일 지급되며, 30분이 경과할 때마다 1개씩 지급된다.

이와 함께, 매일매일 접속하면 30분간 엄청남 버프의 혜택과 특정시간 경험치가 상승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30분 적용 버프를 사용하면 이동능력이 10% 상승하고, 공격력 10% 상승 및 스킬 쿨타임 10% 감소 효과가 있다.

CJ인터넷의 한 관계자는 "'오즈크로니클'을 잠시 떠난 게이머들에게 접속만 해도 여러 혜택과 '오즈크로니클'의 재미를 다시금 느낄 수 있는 기회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즈크로니클' 홈페이지(game4.netmarble.net/oz)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