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리버스', 겨울이 즐거운 루나 이벤트 진행

이야인터렉티브는 자사가 개발하고 SK텔레콤이 서비스하는 귀염깜찍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루나리버스'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겨울이 즐거운 루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20일부터 12월18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캐릭터의 키를 변화 시키는 '커져라! 작아져라!' 이벤트와 신규 게이머를 환영하는 'Welcome Party'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먼저 '커져라! 작아져라!' 이벤트는 기간 동안 몬스터들이 드랍하는 '커져라 커져라 캡슐' '작아져라 작아져라 캡슐'을 사용해 키를 변화시키는 이벤트다.

키는 매주 목요일 정기 점검 때 측정하게 되며, 매주 5명씩 전체 서버에서 가장 키가 크고, 가장 키가 작은 캐릭터를 뽑아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준다.

또한 'Welcome Party'에서는 11월20일 이후 신규 가입한 게이머에 한해 게임 머니인 3,000루피를 지급, 이후 일정 레벨에 도달 할 때 마다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준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나리버스' 홈페이지(luna.eyainteractive.com/rebir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