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두뇌를 쑥쑥 키우는 방법? 여성지에서 만난다

카툰네트워크는 '놀이'와 '아이의 두뇌발달'을 발달시키기 위하는 부모들을 위해 '꼬마TV' 속 캐릭터들을 활용해서 만든 놀이공부 시리즈 '엄마와 함께 해요'를 12월부터 매월 여성지 '레몬트리'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이들이 친근하게 느끼는 '뽀롱뽀롱 뽀로로' 등의 '꼬마TV' 속 캐릭터를 다양한 색감으로 활용해 만든 카툰네트워크의 '엄마와 함께 해요' 시리즈는 영어낱말놀이, 수학컬러놀이, 색칠놀이, 캐릭터연산놀이 등의 다양한 형식으로 아이의 두뇌 성장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아이와 엄마가 함께 문제를 풀거나 색칠하고, 단어를 소리 내어 읽으며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단순한 학습이 아닌, 엄마와 함께 하는 '놀이'라는 점에서 아이들이 보다 자연스럽게 창의력과 표현력을 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레몬트리' 홈페이지(lemontree.joins.com)에서는 카툰네트워크의 '엄마와 함께 해요' 론칭 기념으로 '레몬트리' 12월호에 실린 놀이공부 코너를 사용한 후 상세한 후기를 남기는 독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계적인 여성 패션 브랜드 '캐시밴질랜드'의 샤퍼형 핸드백을 50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놀이공부 자료는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www.cartoonnetworkkorea.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