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올바른 게임문화 조성 위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웹젠(대표 김창근)은 올바른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은 부모 안심 서비스, 사랑나누미 등 게임을 통해 부모와 아이, 그리고 가족이 가질 수 있는 게임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의 형성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부모 안심 서비스는 미성년 자녀의 지나친 게임 이용을 방지하고, 즐거운 게임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한 캠페인이다.

웹젠 홈페이지를 통해 부모와 자녀의 관계를 인증하고 자녀의 계정을 등록하면 부모 안심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 3개월간 자녀의 게임 이용시간 및 최근 5년간 자녀의 결제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웹젠은 게임 이용시간 및 결제 내역 조회뿐만 아니라 만 20세 미만 자녀들의 하루 게임플레이 가능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게임 시간 설정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웹젠의 김창근 대표는 웹젠은 게이머들이 보다 더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올바른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보다 더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할 것이라며 청소년과 소외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젠 홈페이지(www.webz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