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카르마2, 18일부터 2차 클로즈베타 실시

최호경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퓨처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르마2에서 12월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에는 기존의 브릿지, 레스큐, 플라자, 팩토리 맵 외에도 전작 카르마온라인에 있었던 맵을 개선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벙커 맵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각 맵 별로 팀데스매치, 서바이벌, 점령, 원플렉 등의 게임모드를 2개와 박격포 2종도 추가했다.

게임을 즐기면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테스트 시작 전인 12월5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참여하면 선물을 주는 꽝 없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르마2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한번씩 선물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고급 그래픽카드, 게이머 전용 마우스 등 다양한 선물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콤마PC방에서 카르마2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PC방 랭킹을 매기며 마루이 권총, 고급 그래픽카드 및 마우스,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지급한다. 카르마2 테스트 누적 경험치가 많은 우수 PC방 10곳에는 베이스캠프 명패가 별도로 수여된다.

테스트기간 동안 매일 게임을 즐기는 테스터들을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 타임에 접속하여 닉네임을 사수하라 이벤트도 실시된다. 테스트기간 3일 동안 지정되어 있는 이벤트 타임에 1시간 이상 게임을 하면 자신의 닉네임을 그대로 오픈베타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타임 내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USB메모리, 마루이 권총, 고급 마우스 및 키보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24일 확인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에서는 카르마2를 엿볼 수 있는 실시간 방송도 진행된다. 18일부터 20일까지 오후 2~4시 사이에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은 전작 카르마온라인과 비교해 달라진 카르마 2의 면모와 주목해서 볼만한 특장점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의 박정필 본부장은 "게이머들을 위해 바로 오픈베타 테스트를 진행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풍성한 게임 콘텐츠로 무장해 2차 클로즈베타를 실시하게 됐다"며 "카르마 2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2차 대전 전장의 매력 속으로 흠뻑 빠져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차 클로즈베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2 홈페이지(www.karma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