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3엔터, 아시아태평양지역 고속성장 기업 1위 선정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기업으로 선정됐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이하 T3)는 세계적인 회계 컨설팅 그룹 딜로이트(Deloitte)가 지난 11일 발표한 2008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속성장 500대 기업 중 전세계 5위, 한국에서는 가장 빠른 성장을 기록한 기업에 선정됐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딜로이트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속성장 500대 기업은 지난 3년 간의 매출액 성장률에 기초해 지역 기업들을 대상으로 선정한 것으로, T3는 지난 3년간 약 4,966%, 50배에 달하는 성장률을 기록하며 전체 500대 기업에 선정된 100개 국내 기업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T3가 이 같이 높은 성장률을 보인 것은 전세계적으로 1억5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오디션의 성공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수출 성과를 올린 데 따른 것이다. 또한 지난 7월 한빛소프트를 인수한 것 또한 큰 요인으로 작용했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의 김기영 대표는 "요즘같이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고속성장 500대 기업에 선정됐다는 것은 게임 산업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곧 서비스를 시작할 게임들도 있고, 아직 공개하지 않은 신작도 많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속 성장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