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겨울방학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위드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겨울 콘셉의 설원 퀘스트와 함께 새로운 보스인 얼음여왕 베리얼이 추가된다. 얼음여왕 베리얼은 던전이나 필드에서 등장했던 기존과 달리 다른 파티원들과의 다각적인 협력과 행운이 따라야만 잡을 수 있는 강력한 몬스터. 이 밖에도 새로운 아이템들이 대거 추가되며, 퀘스트 완료 및 아이템 조합을 통해서 강력한 전직 방어구와 전직 무기를 제작할 수 있다.

게이머들을 위한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월6일까지 실시하는 길마님! 우리 길드도 정모해요!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공성전과 길드전, 전초전으로 길드 랭킹 포인트를 올려 각 왕국의 1, 2위를 차지하는 길드에게 오프라인 모임을 주최해준다. 이 밖에도 오는 2월2일까지는 미션 완료하기, 퀴즈 풀기 이벤트, 위드 알리기 이벤트, 결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오는 23일부터 1월22일까지는 제3회 WYD 정기 길드 대전을 실시한다. 위드의 길드 대전은 매년 실시하는 정기 이벤트로, 이번 길드에서 우승하는 팀은 내년 2월 일본에서 개최되는 위드 한일전 참가권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드 홈페이지(www.wyd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