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MS와 함께하는 연말 경품 이벤트 진행

주연테크컴퓨터(대표 이우정)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 해 동안 아껴주신 감사의 마음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GS홈쇼핑 방송에서 12월27일부터 1월 중순까지 진행되며, PC를 구매하는 사람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행사에 맞춰 구성된 PC 제품은 인텔 펜린 E5200 CPU, 인텔G31칩셋 메인보드, DDR2 2GB메모리, 320GB S-ATA2 하드디스크, 52배속 콤보, 엘지 플래트론 22인치 HDTV LCD 모니터, 비스타 베이직 OS 기본 탑재, 캐논 복합기를 포함한 제품으로 판매가는 997,000원.

특히 이 사양에 9만9천원 추가시 마이크로소프트 Office Home and Student 2007, 마이크로 소프트LifeCam VX-700, 마이크로소프트 라이프챗 LX-3000, 비스타 홈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16만원 상당의 마이크로소프트 패키지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 정품웹캠, 정품헤드셋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한다. 또한 경품 행사로 매 방송마다 추첨go Xbox360을 10대씩 경품으로 지급한다.

주연테크관계자는 "한 해 동안 아껴주신 감사의 마음으로 진행하는 행사로서 내년에도 소비자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고성능인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변하지 않는 모습으로 소비자 곁에서 원하는 PC를 공급해 데스크탑 시장을 주도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