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방송에 등장한 '절묘한타이밍2'

지난 19일, 공중파 TV 개그 프로그램의 새 코너로 방송된 '절묘한타이밍'이 신선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이 코너가 인기 모바일게임 시리즈 '절묘한타이밍2'를 소재로 구성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모바일게임이 공중파 TV 개그 프로그램의 소재로 사용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인기 개그맨 이재형과 한현민이 주축이 되어 선보인 코너 '절묘한타이밍'은 절묘한 순간에 소리로 모든 걸 할 수 있는 재형이와 그를 괴롭히는 빨간 마후라 일당이 펼치는 이야기로, 특유의 캐릭터들이 등장, '절묘해요 헛~' 등의 유행어를 퍼뜨리며 웃음을 선사했다.

개그맨 한현민은 "작년에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 했다. 제목도 훌륭하고 빨간 마후라의 캐릭터도 한눈에 와 닿아서 개그 소재로 이용하기엔 최적이었다. 게임도 큰 성공을 거두고 우리 코너도 함께 떴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의 간판 게임인 절묘한타이밍2는 지난 24일, 국내 이동통신 3사에 동시 출시된 원버튼 미니 게임이다. 원버튼 최고의 게임으로, 이미 절묘할 탐험대 대모집 이벤트를 통해 25,647건의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게이머들이 즐기고 있다.

게임은 아래 경로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55+Nate, 매직엔/Show, Ez-i

SKT : Nate>게임>장르별게임>아케이드>절묘한타이밍2

KTF : 매직엔/Show>게임/장르별인기>원버튼/아케이드>절묘한타이밍2

LGT : Ez-i>게임>장르별메뉴>미니게임/퍼즐/액션/슈팅>아케이드>절묘한타이밍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