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바라쿠다 7200.12 HD'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출시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공급업체인 씨게이트 테크놀로지는 자사의 새로운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인 '바라쿠다 7200.12 HD'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 제품은 7,200 rpm의 속도로 동작하는 3.5인치 하드 드라이브로, 하나의 플래터 당 500기가바이트까지 저장할 수 있어 속도와 안정성이 기존의 하드에 비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리얼 ATA 3Gbps 인터페이스와 160MB/s의 지속 데이터 전송 속도를 통해 부팅 및 어플리케이션 실행 속도를 단축시킬 수 있다.

'바라쿠다 7200.12 HD'는 500GB 및 750GB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32MB 및 16MB의 캐시 옵션을 제공한다.

씨게이트의 테 반생 부사장은 "전세계 컴퓨터 사용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엄청난 양의 디지털 콘텐츠를 매일 생산해 내면서 대용량 데스크탑 PC 스토리지에 대한 수요도 끊임없이 중가하고 있다"라며 "씨게이트는 기업 및 개인 사용자들이 생성한 모든 콘텐츠들을 저장, 공유 및 관리하는데 필요한 새로운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해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