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 온라인, 신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CJ인터넷(대표 정영종)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이스 온라인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던전을 비롯해 다양한 몬스터와 퀘스트, 각종 무기와 아이템 등 신규 콘텐츠가 대규모 업데이트 됐으며, 인터페이스도 게이머 편의성을 고려해 전면 변경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던전 '알베인 사원'은 복층 미로형 구조로 돼 있으며, 난이도 자체가 높여 기존 맵과 다르게 높은 긴장감을 즐길 수 있다.

알베인 사원에는 75레벨 이상의 게이머들만 입장이 가능하며, 던전 안의 NPC들이 제시하는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하면 유니크급 액세서리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2종의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면 유니크급 아이템들이 랜덤하게 드랍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50여 종의 몬스터와 30여 종의 퀘스트,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를 비롯한 각종 아이템이 업데이트 됐으며, 게이머 편의성을 고려하여 채팅창의 변경과 각종 스킨의 교체 등 유저 인터페이스도 전면 업그레이드 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스 온라인 홈페이지(ysonlin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