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트릴로지', 구매자 대상 이벤트 실시

펜타비전(대표 차승희)는 자사에서 발매한 PC용 리듬 액션 게임 '디제이맥스 트릴로지'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중이라고 최근 밝혔다.

오는 2월9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으며, '디제이맥스 트릴로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먼저 'SOMEDAY TAKE 3' 이벤트에서는 '디제이맥스 트릴로지' 수록곡인 'SOMEDAY'에 맞춰 보컬, 실사 UCC, 립싱크 UCC 중 하나를 제작해 제출하는 게이머 중 8명에게 소니 핸디캠, PSP, '디제이맥스 트릴로지' 한정판 등의 상품이 증정된다.

다음으로 'THAT'S SO COOL 퀴즈' 이벤트 에서는 홈페이지의 퀴즈를 푼 게이머 중 8명에게는 델 노트북, 아이팟 터치, '디제이맥스 트릴로지' 한정판 등이 선물된다.

마지막으로 '리믹스 프릭 MASTER DJ' 이벤트에서는 지정곡 중 한 곡을 선택해 나만의 리믹스 버전을 제작해 제출하는 게이머중 4명에게 KORG 신디사이저, AKG 헤드폰, '디제이맥스 트릴로지' 한정판 PULSAR 등의 선물이 지급된다.

펜타비전의 이철희 프로듀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디제이맥스 트릴로지'를 플레이하는 여러 게이머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작품으로 거듭나도록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제이맥스 트릴로지' 홈페이지(djmaxt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