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2', 벙커 PC방과 함께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퓨처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카르마2'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벙커 PC방과 함께 PC방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등병 이상 계급을 달성한 게이머가 벙커 PC방에서 경품 퍼즐 조각을 하나 뽑은 뒤 그 조각에 적혀있는 쿠폰 번호를 벙커PC방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응모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빌립 MID S5 (6명), 닌텐도 Wii (20명), LCD 모니터 (74명), 지포스 9600 그래픽카드(100명), 오딧세이 남성 화장품 (200명), 컵라면 1박스 (1000명), 문화 상품권 10,000원권 (2,000명), 문화상품권 5,000원권 (2,000명), 게임 아이템 세트, 게임 머니 등이 제공되며, 게이머가 현물 경품에 당첨될 경우 해당 PC방 업주에게도 같은 상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벙커 PC방에서는 플레이 시간에 비례해 10%의 보너스 경험치와 게임머니(KP) 혜택이 있으며, 다양한 전용 아이템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르마2' 홈페이지(www.karma2.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