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들의 대항연! 새로운 붐블록스 배쉬 파티 정보 공개

스필버그와 EA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던 블록 퍼즐 게임 붐블록스가 더욱 다양한 퍼즐과 블록을 가지고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된다. 바로 '붐블록스 배쉬 파티'(Boom Blox Bash Party)가 그것.

붐블록스는 '우주전쟁' 'A.I' 등으로 국내에서도 친숙한 영화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의 아이디어를 EA에서 Wii용 게임으로 제작, 2008년 최고의 Wii용 게임상을 받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직접 블록을 움직이거나 파괴하는 재미와 60종이 넘는 다양한 퍼즐 모드로 아이들과 여성 플레이어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에 출시되는 '붐블록스 배쉬 파티'는 판타지풍이었던 전작과 달리 우주와 해저 등 다양한 신규 스테이지가 생겨났으며, 퍼즐의 종류도 4각형에서 6각형, 8각형 등 다양하게 구성돼 좀 더 색다른 플레이가 가능하게 됐다.

또한 게임 속에 등장하던 다양한 캐릭터들도 그 수가 늘었고, 각각의 관계성도 여러 가지 형태로 구성돼, 의외의 변수들이 많이 생겨난다. 캐릭터들의 코스튬 자체도 존재한다.

'붐블록스 배쉬 파티'는 올해 상반기에 북미 내 발매를 할 예정이고, 국내 정식 발매는 미정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