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내 노트북 환경을 업그레이드 하자' 이벤트 실시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는 소비자들에게 노트북 환경을 개선 해줄 수 있는 '내 노트북 환경을 업그레이드 하자' 신학기 이벤트를 오는 3월31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로지텍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 넷북(2명)'을 비롯해 '로지텍 Z-시네마 스피커(20명)' '로지텍 오디오 허브(30명)'와 '무선 숫자패드(5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모든 참여고객에게 로지텍 휴대폰 액정클리너를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로지텍 행사제품 구입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 받은 후, 행운번호를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009년 4월7일,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의 서수경 지사장은 "졸업, 입학시즌을 전후해 노트북사용자들 사이에서 노트북의 성능과 편안함을 높여주는 전용 마우스, 키보드, 스탠드 등의 주변기기를 찾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에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