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스파이크걸즈와 함께할 천사단 모집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스파이크걸즈'에서 오는 11일까지 천사단으로 활동할 게이머를 모집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천사단은 오는 2월13일부터 한달 간 스파이크걸즈를 처음 접하는 신규 게이머들에게 도우미 역할을 하게 된다. 천사단의 자격 요건으로는 그 동안의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 신규 게이머 중 지원 동기가 확실한 게이머 등이 있다. 천사단으로 선정된 게이머들에게는 '천사의 날개 아이템'을 제공하고 활동 기간 동안 받은 평가에 따라 게임 내 보상이 이루어 진다. 신청을 원하는 게이머는 스파이크걸즈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

한편, 스파이크걸즈는 5일 실시하는 공개서비스에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레벨부터 고레벨 게이머까지 다양한 공격과 수비의 재미를 맛 볼 수 있도록 신규 스킬 3종을 추가하였으며, 초보 게이머들도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기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챌린지 모드와 자신의 경기를 다시 확인할 수 있는 리플레이 기능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스파이크걸즈의 오픈을 기다려주신 게이머들께 감사드린다"며 "쉽고 재미있게 업그레이드된 모습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이크걸즈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금일(4일) 오후2시부터 실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