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 발렌타인데이 커플 이벤트 실시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오디션과 에이스온라인, 프리스톤테일1, 2에서 달콤한 커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먼저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m)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사랑을 전하고 싶은 연인에게 전달할 메시지를 게임 화면으로 연출한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MP3, 문화상품권, 게임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이어서 12일부터 26일까지 저녁8시에서 10시 사이 오디션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머니와 경험치 2배의 혜택을 제공하고, 4명 이상 모인 방에서 게임을 하고 초콜릿 아이템을 모으면 MP3, 백화점상품권, 게임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MMORPG 프리스톤테일 형제에서도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아이템을 이용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프리스톤테일2(www.pt2.co.kr)에서는 미니 몬스터를 사냥하면 체력과 마나를 100% 충전해주는 '달콤한 초콜릿' 아이템을 증정하고, 프리스톤테일(kr.pristontale.com)에서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주어지는 체력 증가 초콜릿 아이템을 여성 캐릭터가 주워서 남성 캐릭터에게 선물할 수 있다.

에이스온라인(www.aceonline.co.kr)에서도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게시판에 가족, 친구,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게임운영자(GM)가 직접 작성한 메시지와 함께 게임아이템을 배달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몬스터를 사냥하면 무작위로 주어지는 L.O.V.E 알파벳을 모아 LOVE 단어를 완성하면 전자사전, MP3, 게임아이템 등에 응모할 수 있는 초콜릿 응모권을 지급받는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각의 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