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코리아 플래그십 DSLR,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자사의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3가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iF 디자인 어워드(iF Product Design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독일 국제 포럼 디자인(The International Forum Design, 이하 iF)에서 주최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미국의 '아이디이에이 디자인 어워드(IDEA Design Award) 등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상이다.

니콘의 FX 포맷 플래그십 DSLR 카메라인 D3는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조르제토 주지아로(Giorgetto Giugiaro, 이탈리아)가 디자인한 모델로, 2007년말 출시됐다. 이 제품은 성능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과 어떤 환경 속에서도 정확하고, 편안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사진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D3는 'TIPA 어워드 2008', '카메라 그랑프리 2008'을 수상한데 이어 'iF 디자인 어워드'까지 수상함으로써 성능과 디자인 모든 면에서 인정받는 DSLR 카메라라는 점이 다시 한 번 입증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