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져 있던 훌륭한 전쟁 FPS!

#PC

데들리 더즌 2 : 퍼시픽
씨어터
데들리 더즌 2 : 퍼시픽 씨어터


데들리 더즌 2 : 퍼시픽 씨어터의 패키지 첫인상은 DVD사이즈의 EA 패키지를 연상케 한다. 패키지 전면의 그림은 2차 대전 당시의 일본군을 상대하는 모습으로, 상륙작전으로 보이는 그림과 함께 해변 뒤쪽으로는 2차 대전 당시의 일본군 깃발이 보인다. 패키지 뒤를 보면 4장의 스크린 샷이 오른쪽 공간에 자리하고 있으며, 왼쪽에는 게임의 특징이 적혀있다.
패키지를 개봉하면, 필자의 인상은 인상으로만 그쳤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DVD케이스가 있을 것이라 예상되던 패키지는 하드보드지에 CD케이스가 고정되어 있고, CD케이스 사이즈에 흑백으로 된 종이 매뉴얼(약 30페이지), 그리고 고객등록엽서가 들어있을 뿐이다. 게다가 CD케이스 사진과 CD 라벨의 사진은 패키지의 사진과 다를게 없는 평범한 디자인이다.
데들리 더즌 2 : 퍼시픽 씨어터는 가격을 고려하지 않은 상태에서 본다면 많은 실망을 줄 수 있는 패키지라 생각된다. 하지만 1만원대의 가격을 고려한다면, 그렇게 불만을 가질 필요가 없는 구성이란 생각도 든다. 뭐 간단하게 자신의 값어치만큼만 하는 패키지랄까..

#PC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