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우스 온라인 일본 진출 성공, 본격 글로벌화

CJ인터넷(대표 정영종)는 게임온을 통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우스 온라인의 일본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일본 서비스는 프리우스 온라인의 해외 수출 국가 중 가장 먼저 실시되는 서비스로, 연내 상용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로써, CJ인터넷은 지난해 국내 게임업계 최고의 신규 수출 계약 실적(3천 3백만달러)과 함께 향후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더욱 박차게 됐다.

CJ인터넷은 프리우스 온라인에 대한 서비스 노하우와 운영의 차별화, 현지 서비스사에 대한 신뢰도 제고를 위해 프리우스 일본TFT팀을 별도로 구성, 일본 시장 내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정영종 CJ인터넷 대표는 "일본 내 최고 온라인 게임 서비스 회사인 게임온과 프리우스 온라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돼 성공에 대한 자신감이 한층 높아졌다"며 "최적화된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온은 2001년에 설립된 일본 온라인 게임 운영 서비스 전문 회사로 현재 붉은보석, 천상비 등 총 10여 종의 다양한 장르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통해 일본 내 온라인 게임 분야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특히,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운영에서는 업계 최고의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