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커플 시스템'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KRG소프트(대표 전진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 '커플 시스템'을 최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커플 시스템'은 게이머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탄생된 것으로, 성별이 다른 캐릭터끼리 게임 내 연인이 되면 경험치 및 전투 능력 상승효과의 혜택이 주어진다.

커플이 된 캐릭터 간에는 접속한 시간에 비례해서 상승하는 '애정도'라는 게이지가 있어, 함께 사냥을 하거나 '장미꽃' '커플링' 등의 선물을 통해 상승시킬 수 있으며, 이것이 모두 채워져 등급이 높아지면 공격력, 방어력, 기공, 경험치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커플 관계를 정리할 경우는 상호 합의하에 일주일의 조정기간을 거쳐 이별을 하게 되며, 이별 후에는 커플 아이템이 자동으로 사라진다.

KRG소프트의 김윤규 개발실장은 "'열혈강호 온라인'이 실제 20대 남녀 유저가 많이 즐기고 있는 만큼 '커플 시스템'에 대한 제작 요청이 많았다"며 "이번 '커플 시스템'을 시작으로 '결혼 시스템' 등 보다 확장된 커뮤니티 시스템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열혈강호 온라인' 홈페이지 (yulga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