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슈퍼주니어 신동, '아이온 열혈 게이머' 화제

최호경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신동이 아이온의 열혈 게이머인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신동은 자신의 미니홈페이지에서 온라인게임 아이온을 즐기고 있다고 밝히며 직접 찍은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그는 홈페이지를 통해 "TV나 라디오에서처럼 자신이 신동이라고 밝혔는데도 아이온 게이머들이 믿지를 않았다"며 에피소드를 남겼다.

신동은 파티원들에게 비밀을 알려준다며 "저 슈퍼주니어의 신동입니다"라고 밝혔지만 아이온 게이머들은 "(전) 일지매의 정일우입니다", "그럼 난 원더걸스의 소희네", "난 정말 정우성이에요 여러분"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자신이 슈퍼주니어의 신동이란 것을 믿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현재 신동은 아이온 메스람타에다 서버에서 41레벨의 치유성 '신동희'라는 아이디로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신동과 친구들'이란 레기온의 군단장을 맞고 있기도 하다. 또한 최근 자신의 얼굴을 레기온 마크로 등록해 게이머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이 아이온을 하고 있다고 밝힌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은 "제 친구들 보고 신동씨에 대한 호감 급상승", "장비 맞춰 드릴게요 귓말 주세요", "아쉽네요 다른 서버라 같은 서버면 게임한번 해보고 싶네요" 등의 재미있는 덧글을 달기도 했다.

: 아이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