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1.1업데이트 '레벨제한 50으로 상향'

아이온의 레벨제한이 50으로 상향되는 내용을 포함한 1.1업데이트가 3월4일 이뤄질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금일(25일) 아이온 홈페이지에서 1.1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하며 새로운 결제 혜택과 '캐릭터의 변신은 무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결제 혜택은 2월23일부터 4월1일까지 파워이용권을 결제한 게이머 전원에게 캐릭터의 모습을 바꿀 수 있는 '외모 변경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또한 캐릭터의 변신은 무죄 이벤트를 통해 주 단위로 정해진 주제에 맞춰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외모변경권 / 성별 변경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금일 중으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하는 아이온 홈페이지에 공개된 공지사항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아이온 가족 여러분.

아이온을 사랑해 주시는 가족 여러분들께 새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아이온 1.1 업데이트가 한 달 여의 테스트를 마치고, 3월 4일 전체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천계, 마계의 숨겨진 지역이 공개되고, 레벨 제한이 상향 조정 됩니다. 또한, '휴식의 기운' 시스템과 신규 커스터마이징, 신규 아이템 등이 공개 됩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역은 3월 4일 업데이트 공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업데이트 클라이언트는, 2월 27일부터 분할 다운로드가 시작되며, 매일 아이온에 접속해서 런처를 실행하실 때마다 자동으로 설치 됩니다. 따라서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서 27일부터 미리 다운로드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1.1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준비된 1. 결제혜택과 2. '캐릭터의 변신은 무죄' 이벤트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1. 결제 혜택

기간 : 2009년 2월 23일(월)~2009년 4월 1일(수)

대상 : 기간 내 파워이용권을 결제한 고객님 전원 (2009년 1월 24일~2009년 2월 22일 사이에 파워이용권을 결제 및 사용 중인 고객님들께도 소급 적용될 예정입니다.)

혜택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변경할 수 있는 '외모 변경권'

  • 이벤트 상세 페이지는 금일 중 오픈 될 예정입니다.

2. 캐릭터의 변신은 무죄!

기간 : 2009년 2월 25일(수)~2009년 3월 31일(화)

대상 : 아이온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

내용 : 주 단위로 정해진 주제를 맞춰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외모 변경권 / 성별 변경권 지급

  • 이벤트 상세 페이지는 금일 중 오픈 될 예정입니다.

아이온 1.1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보다 즐거운 아이온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