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THQ코리아,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 레전드 생성 모드 공개

김형근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자사에서 발매를 앞두고 있는 프로레슬링 게임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의 콘텐츠 중 하나인 레전드 생성 모드에 대한 정보를 최근 공개했다.

레전드 생성 모드에서는 게임 내에 준비된 다양한 파츠를 이용해 게이머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경기에서 사용하는 기술과 도발 동작은 물론 경기장에 입장할 때의 동작이나 등장 음악까지 게이머가 선택할 수 있다.

이렇게 생성된 캐릭터는 WWE의 전설적인 레슬러들과 레슬매니아 링에서 대결을 벌일 수 있으며, WWE의 새로운 전설로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헌액시킬 수도 있다.

THQ코리아의 박상근 지사장은 "금주부터 게임 발매 전까지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의 재미 요소를 하나씩 선정, 공개할 예정"이라며 "게임의 정식 발매 전까지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의 다양한 특징 그리고 장점이 하나씩 베일을 벗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레전드 생성 모드의 홍보 영상은 게임동아 동영상 페이지(www.gamedonga.co.kr/streaming/streaming_view.asp?data_id=19763)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HQ 코리아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WWE레전드오브레슬매니아

이전 다음